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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노다이징

기술개요

당 사에서 개발한 신 알루미늄 산화 처리 공법은 자동차 엔진의 수명을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최초 연구 되었습니다.



당 사의 신 처리 공법을 통해 처리된 이하 신소재의 표면은 규칙적이고 구조적인 기공을 포함한 세밀한 구조로 구축 되어 있습니다.



신소재는 기존 방열판에 비하여 경도, 방열판의 외경과 내경의 두께 차이, 방열 능력의 한계를 높은 수준으로 극복하였습니다.



당 사의 신기술은 일반 산화 처리에서 제조할 수 없는 신소재의 구현을 위한 처리 정보 및 공법과 신소재 제조를 위한 장비를 모두 포함합니다.


기술특징
1) 표면 구조의 차이 : 신소재의 표면에는 벌집과 흡사한 기공이 일정 고도에 따라 균일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기공의 밀집 구조가 매우 견고합니다.

<신소재의 표면> <기존 처리의 표면>

2) 표면 조도의 차이 : 신소재의 표면은 균일한 패턴을 이루고 있어 자체적으로 매끄러우며 충격에 노출되어도 표면 조도 값이 정밀하게 유지됩니다.

<신소재의 표면> <기존 처리의 표면>

방열 효과

기존 처리 공법의 방열판에 비하여 외경과 내경의 두께 차이가 약 80% 이상 완화됩니다



방열판의 열 해소 능력이 기존에 비해 약 14.87% 가량 우수합니다



열전소자의 열 분산 해소 능력이 기존에 비하여 면적대비 약 5배 이상 증가합니다. 즉, 방열판의 열에너지가 면적대비 약 5배 이상 빠르게 해소됩니다






시험 인증